2012년 4월 20일 금요일

현대차, '2012 여수 세계박람회' 마케팅 돌입


 현대자동차는 오는 5월12일부터 전남 여수에서 열리는 '2012 여수 세계박람회(이하 여수엑스포)'가 다가옴에 따라 국가적 행사에 대한 관심 제고와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본격적인 '여수엑스포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는 먼저 전시장 방문자를 대상으로 여수엑스포 초청 이벤트를 마련했다. 6월까지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 가운데 추첨으로 뽑힌 6,000명에게 '엑스포 투어 패키지'를 증정한다. 투어 패키지는 엑스포 무료입장권(2매), 현대차그룹 홍보관 패스트 패스권, 현대차 구입 20만원 할인쿠폰으로 구성된 '현대가족 패키지'와 쏘나타 하이브리드 1박2일 렌털권을 포함한 '스페셜 패키지', 각종 엑스포 공연 무료 관람권을 더한 'VIP 패키지' 등이다. 당첨자는 오는 7월까지 매월 첫 주 금요일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현대차는 또 캠핑용품 전문기업인 코베아, 네이버 지식쇼핑과 함께 4~5월 현대차 출고 및 보유자 등 200가족 총 800명을 추첨, 5월26일부터 6월17일까지 4주간 여수 돌산도 캠핑장에 초청한다. 텐트, 테이블,코펠, 버너 등 캠핑용품은 무상 대여한다.

 이와 함께 사회공헌활동 및 여수엑스포 후원의 일환으로 소외계층 아동 1,000명을 초청해 1박2일 동안 여수엑스포 관람을 지원하고,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4~6월에 현대차 재구매자 1,200명(1인4매, 300명)과 엑센트, 쏘나타, 투싼ix 구매자 4,500명(1인2매, 2,250명) 등 총 5,7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엑스포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한편, 현대차는 여수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정몽구 회장이 직접 준비현장을 방문하고 입장권 20만장을 구입하는 등 그룹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추후 지속적으로 여수엑스포와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해 총 7만1,000여 명의 고객들에게 여수엑스포 관람을 지원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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