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0일 금요일

르노삼성차, 부산공장 온라인 방문자 30만명 돌파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의 부산공장 사이버투버 누적 방문자 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

 29일 르노삼성차의 따르면 부산공장 사이버투어는 스탬핑, 차체, 도장, 조립, 테스트 트랙 등 총 5단계의 생산과정을 동영상에 담아 방문자가 모든 과정을 한 눈에 체험할 수 있어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다는 점이 장점이다.

 특히 현장 견학에서는 공개하지 않는 도장 공장, 테스트 트랙 등을 볼 수 있어 페이지 방문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또한 현장감 있는 VOD(Video On Demand)영상과 상세한 소개 자료는 자동차 산업 교육 자료로 활용되기도 한다.

 르노삼성차 나기성 홍보본부장은 "부산 공장 사이버투어 방문자 30만명 돌파는 르노삼성차를 아껴주시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이라며 "사이버투어 및 현장 견학 프로그램을 적극 알려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부산 지역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