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0일 금요일

한국지엠, "자동차 맞춤 정비 받으세요"


 한국지엠이 오는 2일부터 준대형 세단 알페온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알페온 케어(Alpheon Care)'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1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알페온 케어'는 기존 쉐비 케어 3-5-7과 홈케어 서비스를 접목해 발전시킨 알페온만의 특화 서비스로 '카 케어'(Car Care)와 '고객 케어'(Customer Care)로 구성된다.

 '카 케어'의 경우 자동차 관련 정보와 소모품 교환주기, 내비게이션 맵 업데이트 시기 등을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로 제공한다. 전국 70여개 서비스 센터에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도 개설, 기다림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소비자 센터에 알페온만을 위한 전담 상담원을 별도로 배치, 알페온 보유자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했다. 소비자상담센터(080-3000-5000)에 전화하면 별도 채널을 통해 전담 상담원과 상담, 긴급출동, 정비예약 등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고객 케어' 프로그램은 전용 맴버쉽 프로그램인 '알페온 라이프 클럽'을 통해 분기별로 공연, 골프, 강연, 파티 등 다양한 문화,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판매·마케팅·A/S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은 한국지엠이 실시하고 있는 차종별 마케팅의 일환으로 알페온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라며 "알페온 보유자는 럭셔리카의 오너로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