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0일 금요일

기아차, 서비스 협력사 세미나 개최





  기아자동차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롤링힐즈에서 ‘2012 서비스 협력사 대표자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5일 전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날 세미나에는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 및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서비스 협력사 대표자 9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전국 우수 서비스 협력사 포상, 사외강사 초청 특강, 'CS(Customer Service) 지킴이' 발대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은 "더욱 수준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 최우선 문화를 정착해 진정한 감동을 실현해주길 바란다"며 "기아차와 서비스 협력사가 함께 동반 성장하며 소비자 만족을 실천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아차는 이날 전국 우수 서비스 협력사 59개소를 포상하며 서비스 협력사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특히 현장에서 발생되는 모든 불만족 요소를 제거하며 앞서가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아차 모든 서비스 협력사가 'CS 지킴이'로서 소비자 만족 실천에 앞장설 것을 결의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