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는 또 "후륜구동의 고성능 고품격 자동차인 K9은 프리미엄 스타일링을 대표하고 새로운 디자인시대를 열 것"이라며 "기아차의 새로운 디자인의 핵심은 높은 수준의 디자인 고급감과 정교한 디테일로, K9은 이 부분에 역점을 두고 개발했다"고 덧붙였다.
슈라이어 부사장은 이어 "K9은 기아차 디자인 진화의 다음 단계를 대표할 것"이며 "K9은 성능과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최고의 작품으로, 회사와 디자인팀이 이룬 최고의 업적이자 'K' 시리즈 중 최고의 걸작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슈라이어 부사장은 그 동안의 기아차 디자인에 대해서도 자평했다. 그는 "기아차의 새로운 디자인 정체성을 개발하면서 세계의 모든 소비자들이 차를 처음 보는 순간 그 것이 기아차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패밀리룩을 정립했다"며 "이런 패밀리룩은 시그니처 그릴과 헤드 램프, 브랜드 로고라는 세가지 디자인 요소의 비례와 배치로 특징된다"고 말했다.
기아차의 패밀리룩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피터 슈라이어 부사장
그는 "기아차 디자인의 DNA는 K5와 K7, 스포티지R, 쏘렌토R 등 현재 생산하는 모든 양산차에 녹아들어 세계 유수의 디자인상을 수상, 가치를 증명했다"며 "세계 기아차 디자인팀과 함께 거둔 성공을 계속 이어가 더욱 진보한 기아차의 디자인 글로벌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향상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