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0일 금요일

현대차,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경영' 박차


 현대자동차가 최초로 글로벌 동일 제도인 '리브 브릴리언트' 브랜드 캠페인을 내세운다. 이를 통해 브랜드 경영을 한층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신 글로벌 브랜드 경영' 전략에 따라 시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부문별로 '모던 프리미엄'을 구현하는 방향으로 운영된다. 특히 광고의 경우 '셀프(자아)', '러브(사랑)', '프렌드십(우정)', '패밀리(가족)' 등 4개 에피소드로 구성했다. 자아를 발견하기 위해 떠나는 일탈, 사랑의 설레임, 우정을 확인하는 순간, 가족의 만남과 재탄생 등이 소개되는 것.

 현대차는 4편의 에피소드를 30초, 60초 분량으로 담은 영상물을 제작해 30일부터 TV 광고를 집행할 계획이다. 또 글로벌 시장에도 동일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올해 모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전파 및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집중적으로 펼치고, 내년부터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강화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을 진행할 방침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